기사 메일전송
(사)한국언론사협회 정기총회 열려 - 각종 대상 실시, 법인 관할 이관 등 논의 및 확정
  • 기사등록 2017-06-28 21:11: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2017 ()한국언론사협회(회장 주동담) 정기총회가 27일 서울사대부고 동창회관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정기총회는 임원소개 이사장/상임회장 인사말 법인연학보고 2016년도 법인감사보고 정기총회 회의안건 상정처리로 진행됐다.

 

()한국언론사협회 주동담 이사장/상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면서 언론환경에 지대한 변화가 예상된다여기에 오신 여러분들이 막중한 책임감으로 각 분야에서 협회 발전을 위해 협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창열 수석부회장/연합취재본부장은 협회 및 취재본부 각 분야 조직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고, 하나씩 갖추어가고 있다앞으로 많은 행사를 진행해 나갈 것인데 협회 발전을 위해 회원사들이 관심을 갖고 도와줄 것을 부탁했다.

 



강영한 사무총장의 법인연혁보고 및 윤치영 감사의 2016년 법인감사보고 후 주요안건에 대한 상정처리가 진행됐다.

 

이 과정에서 2016년도 협회 사업진행 승인의 건 2016년도 협회 수지결산 승인의 건 2017년도 협회 사업계획 승인의 건 법인 등기이사 선임의 건 비등기이사 위촉 관련의 건 등의 굵직한 사안에 대해 승인이 이뤄졌다.

 

총회가 끝난 후 신임 분과 위원회 위원장 임명장 및 신입 회원사 회원증 증정이 있었다. 언론방송소통위원장으로 한국소비자신문 박대홍 회장이 임명된 가운데, 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이인권) 산하 예술단 단장과 연합취재본부 서울북부 취재본부장에 정민아 국장(천지일보)이 임명됐다. 이어 한국소비자신문(대표 김기백)과 천지일보(대표 이상면)에 회원증이 수여됐다.

 

한편 ()한국언론사협회는 2017년 하반기에 5회 국제평화언론대상 5회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 서울시에서 문화체육관광부로의 법인 관할 이관 등에 전력을 다할 것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028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