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자생한방병원, 지역 공공기관과 사회공헌활동 다각화 - 광주지역공무원노동조합 대표자 협의회와 사회공헌활동 MOU 체결
  • 기사등록 2017-09-13 15:59:12
기사수정

13일 광주자생한방병원은 광주지역공무원노동조합 대표자 협의회와 사회공헌활동 다각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남인터넷신문]김태영 본부장=광주자생한방병원(병원장 임진강)은 13일 오전 10시에 광주지역공무원노동조합 대표자 협의회(의장 김대현)와 상호 사회공헌활동의 공동 진행과 의료복지 증진을 주요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또 광주자생한방병원은 광주공무원노동조합 구성원에게 의료비 감면과 정기 건강강좌 등 각종 의료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광주자생한방병원 임진강 병원장은 “이번 협약은 자생한방병원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의료 지원을 하고자 고민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고 여러 계층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자생한방병원은 지난해 광주서구청과 ‘지역 일자리 창출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최근 개최된 취업박람회에서 직업상담과 의료봉사를 실시한 바 있다.

 

또한 광주우리이웃장애인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정기건강강좌’를 실시하는 등 공공기관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09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