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성훈 ‘황금 꿀성대’ 일본 시상식. ‘아티스트 라이브상’ 2관왕 달성
  • 기사등록 2018-02-22 09:20: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일본 현지에서 '황금 꿀보이스'라는 수식어로 초대박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신성훈이 신한류대세 인물로 급 상승하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 '방탄소년단 보다 더 감동을 주는 가수'로 일본 팬들이 손꼽고 있는 가수라고 말 할 정도다.

 

한국에서 무명 세월 18년을 보내고 우연한 계기로 일본 진출했는데 절박하고 진심이 담겨진 라이브를 듣고 읿본 팬들은 대부분 감동을 받고 눈물을 터트렸다는 콘서트 후기가 현지 각 종 사이트 게시물에 전파를 타고 있다.

 

숨겨진 보컬리스트 가수 신성훈은 지난 1월 말경 일본 앨범 '이토시 아나타'(사랑그러운 그대)를 발매했다. 이번 앫범은 발매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고 인기에 힘 입어 2018 도쿄 이케부쿠로 페스티벌 어워즈에서 '아티스트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신성훈의 꽃길 같은 소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오는 2월 25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리는 '2018 나고야 마츠리 문화 어워즈' 에서 자신의 일본 앨범 타이틀곡 '이토시 아나타' 로 아티스트 라이브상을 차지해 2관왕을 거머쥐는데 성공하게 된다.

 

신성훈은 절대'불가능'에서 절대'가능'으로 바뀔 수 있다는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는 신한류 슈퍼루키 가수로 불리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기대해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219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