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콘도 레포츠가 공짜래요?
  • 기사등록 2009-05-19 00:58:00
기사수정
 
주5일제가 활성화되면서 주말?휴일을 가까운 곳에서 여유롭게 보내고 싶어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지만 시간이 있어도 늘 문제가 되는 것은 가격 면에서 턱없이 비싸기 때문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의 탈출을 바라지만 그에 맞는 상품이 없었다면 \'귀족마케팅\'을 표방하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특별한 존재로 승화시킨다는 것으로 리조트 이용고객이 되면 콘도의 모든 시설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뜻이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이용고객이 되면 10년 동안 각종 레포츠센터의 시설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식과 석식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어 지금까지 이용하지 못했던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동부리조트는 속초와 제주도에 콘도 2개를 소유하고 있으며 40여개의 연계체인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이용카드만 소유하고 있으면 회원가로 7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속초와 제주도 콘도를 이용할 시는 리조트 이용고객에 한해 무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 설악비치콘도를 찾는 이들은 1석3조의 기쁨을 누리는 셈이다.

또한 속초와 제주도 이용고객에게 또 하나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비밀은 바로 동행자에 한해 20%에서 최고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5인 가족 중에 한 사람만 리조트 이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동행 4인은 비회원 가격이 아닌 할인된 가격으로 모든 리조트의 레포츠 사용권까지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제주도에 있는 \'섬풍경 리조트\'를 이용할 시 동부승마, 매직월드, 제주랜드ATV, 김녕미로공원, 평화박물관, 고산낚시, 해수 사우나 등 주변 14군데의 관광지를 리조트 이용고객은 무료로, 동행자의 경우 최고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렌트카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어 리조트 이용고객에 한해 성수기에는 30% 할인해주고 있으며 비수기는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

온가족이 사우나와 탁구장를 이용할 수 있고 바나나보트·수상스키·모터보트·스킨스쿠버(여름한정)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모든 레포츠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몇 십 만원, 몇 백 만원을 들이지 않아도 부자가 된 듯한 느낌을 받는다.

그 뿐만 아니라 리조트 이용고객에게 무료 숙박 이용권까지 선물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넘치는 행복으로 환호성을 지르고 있다. 속초 같은 경우 주말 이용권 1매와 주중 이용권 9매를 주고 있으며, 제주도는 주말과 주중 관계없이 3장씩 나가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누구나 꿈꾸는 여행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다각도로 발전하는 설악비치콘도는 100인 100색 고객의 다양한 기호도 맞출 준비가 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22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