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 대망의 ‘탐험대 출범식’ - KBS 2TV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
  • 기사등록 2018-05-31 09:52:10
기사수정

<사진제공> KBS 2TV ‘거기가 어딘데??’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거기가 어딘데??’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이 출범식을 갖고, 대망의 사막탐험 첫 발을 내딛는다. 

 

신에게는 아직 지도와 GPS 나침반이 있습니다! KBS2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 작가 정선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가 오는 1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장엄한 사막의 절경을 영화 뺨치는 영상미로 담아낸 티저 영상들이 속속 공개되며 대중의 기대감을 날로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금주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탐험대 출범식을 시작으로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 횡단이라는 대단원의 막을 열 예정이다.

 

한편 출범식에서는 아라비아 사막 엠티쿼터(Empty Quarter)를 보도로 횡단한 유일한 탐험대의 대장인 남영호 탐험가를 초빙해 열띤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뜨거운 열기를 더해갔다고. 그러나 틈틈이 언급되는 ‘횡단 실패담’에 차태현은 “예능 하면서 이렇게 죽는 얘기 많이 듣는 건 처음”이라며 씁쓸한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거기가 어딘데??’ 탐험대의 출범식 풀 스토리에 궁금증이 높아지는 동시에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본격적인 탐험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KBS 2TV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는 오는 6월 1일(금)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29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