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조보아, 눈물 펑펑‘오열 - 채시라, '눈빛의 여왕', 그저 꼭 끌어안은 채 지탱해주다! - 조보아, '눈물의 여신', 참았던 울음 터트리며 눈물샘 자극!
  • 기사등록 2018-06-08 09:02:24
기사수정

[사진제공=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와 조보아의 눈물 펑펑 ‘오열 허그’ 현장이 포착됐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극본 소재원/연출 김민식/제작 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는 ‘엄마가 되어가는 여자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풀어낸 새로운 스타일의 ‘엄마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내고 있다.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명품드라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채시라는 ‘엄마’로 살아온 인생을 부정당한 상처로 인해 스스로를 가둔 채 살아가는 서영희 역을, 조보아는 갑작스런 임신으로 혼란을 겪게 된 밝고 따뜻한 마음씨의 여대생 정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스스로를 가둔 엄마와 준비되지 않은 엄마, 두 여자가 보여주는 연대는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현장에서부터 찬사가 쏟아졌던 두 배우의 아름답고 애틋한 열연이 펼쳐질 이번 주 토요일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는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너무나도 다른 두 여자의 동거를 통해 엄마가 되기 위해 겪어야 하는 고통의 순간, 엄마가 되는 순간에 감내해야 하는 수치스러움들을 함께 겪어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부터, 4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297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