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정해역 대표주자! 수문해수욕장 개장
  • 기사등록 2009-06-25 18:34:03
기사수정
 
수문해수욕장 개장식 : 6. 26(금) 10:30 안양면 수문해수욕장 , 200여명
식전행사 (백사장내 쓰레기 수거활동), 1부행사(개장식)
2부행사 (안전기원제, 치어방류, 농악놀이 등)

장흥군(군수 이명흠)에서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안양면 수문해수욕장에서 오는 26일 개장식을 시작으로 오는 8월말까지 수문해수욕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양면 수문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오전 10시 30분에 열리게 되는 개장식에는 이명흠 군수를 비롯하여 도․군의원 및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공무원, 마을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다.

개장식 1부 행사 후에는 제2부 행사로 해수욕장 안전사고 기원제, 불친절 ․ 바가지요금 근절 결의 및 , 어족자원 기반 조성을 위한 치어 15만미 방류 행사, 농악놀이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열려 개장식의 흥을 돋운다.

장흥군은 개장에 앞서 찾아오는 방문객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목재 스탠드를 설치하고 백사장․몽골텐트를 정비하는 등 손님맞이 준비를 마친 상태다.


아울러, 임시 주차장 확보, 해수욕장 주변 주차․ 교통정리 등 세심한 부분도 살펴 군민 및 외지 관광객이 해수욕장을 이용하는데 한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군 관계자는 밝혔다.

수문해수욕장은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67일간 운영될 예정으로 7월말 개최될 제2회 정남진 물축제와 연계하여 관광객이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홍보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3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