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가빈,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추석인사 우아한 한복 자태 화제
  • 기사등록 2018-09-20 08:48:10
기사수정

[사진 마이클미디어]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꽃바람’과 ‘인생연습’이 세대를 불문한 여성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며 전국 노래교실을 강타, ‘노래교실 요정’으로 등극한 한가빈이 우아한 한복자태로 화제가 되고 있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추석 인사를 준비한 한가빈이 팬카페에 올린 영상 속 한복 자태가 대중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바쁜 일정 중에 시간을 내 추석 인사를 준비한 한가빈은 ‘이가경한복(성수점)’의 협찬을 받아 한복디자이너 ‘스리’의 작품을 입고 우아한 한복자태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송도 ‘블라썸모먼츠’에서 협찬한 꽃을 더해 아름다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사진 마이클미디어]

팬카페, SNS 등을 통해 러블리한 한복자태로 시선을 집중시킨 추석인사 영상을 본 팬들은 ‘꽃보다 가빈’ ‘한복도 예쁜 한블리’ 등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가수활동과 더불어 ‘서프라이즈’ ‘기막힌 인생-실제상황’ 등에 출연해 눈에 띄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한가빈은 이번 추석이 누구보다도 특별한 추석연휴가 될 전망이다.

 

가수를 꿈꾸며 항상 상상으로 그려왔던 ‘명절연휴 강제반납’이 실제로 일어난 것. 한가빈은 추석 연휴 동안 MBC 라디오 ‘두시만세’ 출연, 각종 행사 등으로 하루도 휴식일 없는 강행군이 예정돼 있다.

 

“명절이 스케줄로 꽉 찬 바쁜 날이 되기를 꿈꿨는데 그 꿈을 이루게 됐다. 모두 팬들의 사랑 덕분이다. 정말 행복하다”는 한가빈은 “모든 분들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달님께 기원하겠다”며 추석인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36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