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천정보통신학교, 법무부 전주소년원 의무과장 공개 모집
  • 기사등록 2018-09-20 17:02: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송천정보통신학교(교장 오연호)는 보호소년에 대한 건강검진 및 진료, 심신의 보호지도 등을 위한 법무부 과장급 공모직위(전주소년원 의무과장)를 공개모집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개모집은 법무부 혁신행정담당관실에서 총1명(기술서기관, 의사)을 선발할 예정으로, 지원서 접수는 9.20.(목)부터 10월 5일(금)까지 법무부 혁신행정담당관실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 접수를 통해 이뤄진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11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심사는 서류전형 합격자 면접을 통하여 전문가적 능력, 변화관리 능력, 조직관리 및 혁신관리 능력 등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만, 필수요건으로 “의무직 4급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직공무원” 이나 “의무직 5급 공무원으로서 승진소요최저연수(4년) 이상인 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자” 나 “의무직 4급 직위에 상응하는 지방자치단체 또는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직위에 근무하고 있는 지방공무원”에 한해 지원가능하며, 의사면허 취득 후 관련분야 6년 이상 경력자를 경력요건으로 하여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일터’ 홈페이지(http://gojobs.go.kr) 또는 법무부 홈페이지(http://www.moj.go.kr) 에 게시된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36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