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복수노트2’, 지민혁, 반항적 래퍼 변신! - ‘복수노트2’ OST 파트3 ‘라이즈 업’ 전격 참여!
  • 기사등록 2018-10-01 08:13: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복수노트2’ 속 초훈남 모범생 지민혁이 OST에 전격 참여하며 반항적 래퍼로 변신한다. 

 

XtvN 여름방학 스페셜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 측은 1일(월) “극 중 지민혁이 그룹 라붐의 유정과 ‘복수노트2’ OST 파트3 ‘라이즈 업 (Rise Up)’에 참여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복수노트2’ 측은 “‘라이즈 업’은 그루브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라인이 가미된 힙합으로 최신 장르인 트랩 장르를 구현한 세련된 곡”이라며 “지민혁의 반항적인 랩핑과 라붐 유정의 가창력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라이즈 업’은 10월 1일(월) 방송될 ‘복수노트2’ 13회에 삽입될 예정이다. 

 

지민혁은 ‘고등래퍼’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 래퍼답게 바쁜 촬영 일정 가운데에도 즐겁게 곡 작업에 참여했다는 후문. 특히 극 중 캐릭터에서 보여줬던 차분한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강렬한 랩으로 녹음 현장에 에너지를 불어넣어줬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복수노트2’ 13회에는 ‘라이즈 업’과 함께 어쿠스틱한 모던락풍의 ‘나만 모르게’도 공개될 예정. ‘보이스 오브 코리아’ 출연과 밴드 허니핑거식스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황예린의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작곡은 드라마 ‘미생’, ‘구해줘’,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을 작곡한 ‘복수노트2’ 음악감독 전세진이 맡았고, 작사는 영화 ‘계춘할망’, ‘날 보러와요’, ‘메소드’, ‘브라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고 있는 김지애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373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