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곡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 화합 송년행사 - 내 마음을 알아주는 지음지기(知音知己)와 함께 희망곡성 만들어요.
  • 기사등록 2018-12-21 10:26: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19일 곡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및 가족을 위한 송년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곡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주민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포괄적인 정신보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현재 미소지음(중증정신질환관리사업), 희망지음(정신건강증진사업), 아이지음(아동·청소년정신건강증진사업), 실버지음(노인정신건강증진사업), 생명지음(생명존중문화조성사업) 등 통합적인 정신건강 및 자살 관리체계 구축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곡성군보건의료원 건강마루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곡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들과 가족, 센터 및 보건의료원 직원 등 50여명이 함께 했다. 

 

행사에서는 센터에 있는 다른 회원들을 자기 가족처럼 도우며 모범적인 활약을 펼친 우수 회원을 표창하고, 센터에 도움을 준 가족에게 감사장 전달하며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2018년 정신건강복지사업 성과보고를 통해 그동안의 사업과 활동을 공유했으며, 회원 공연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화합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 가족은 “우리 자식의 몸과 마음이 센터에 다니면서 건강했던 예전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 송년행사에서 노래도 부르고 공연도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쁘다.”라면서 흐뭇한 마음을 전했다.

곡성군 보건의료원장은 송년사를 통해 ‘새해에도 지역 사회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정신건강복지사업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43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