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람인, 황금돼지해 맞아 ‘순금 돼지’ 쏜다.
  • 기사등록 2019-01-12 22:15: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람인에이치알(143240, 대표 김용환)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순금 돼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돼지저금통을 생성하는 게임을 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인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1월 8일부터 2월 28일 까지다.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1일 최대 4회까지 응모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순금 돼지 5돈'을 비롯해, ▲'하남돼지집 5만원권' ▲'원할머니보쌈족발 모듬보쌈', ▲'장충동왕족발 알뜰족발', ▲'도미노피자 베이컨체다치즈+콜라', ▲'죠스떡볶이 떡볶이+순대', ▲'GS25 돼지바' 등을 총 1,111명에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 돼지’ 형태의 2019년 소망이 담긴 돼지저금통 이름을 지어주면 해당 내용이 담긴 카드가 생성되어, PC 및 모바일에 저장해 활용할 수 있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사람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행운의 기운을 받고, 새해를 기분 좋게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각자의 소망이 담긴 돼지저금통을 여는 형식의 이벤트로, 취업을 비롯한 올해 소망을 이루는데 더욱 힘을 얻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44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