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극 중 ♥ 라이벌! - 현실에선 세상 둘도 없는 절친!
  • 기사등록 2019-01-17 16:04:14
기사수정

사진 제공 = tvN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tvN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귀염뽀짝’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연적 관계인 극 중 모습과 달리 현실에서는 세상 둘도 없는 절친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지석-전소민의 로맨틱한 순백 로맨스로 매주 불금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tvN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 측이 17일(목) ‘절친 3인방’ 김지석(유백 역)-전소민(오강순 역)-이상엽(최마돌 역)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끈끈한 절친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성의 깡순이’ 전소민을 사이에 둔 사랑의 라이벌로 시청자들을 밤잠 못 이루게 만들었던 극 중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웃음 만발한 모습. 유백-오강순-최마돌의 촘촘한 감정선을 연기하는 와중에 생기 넘치는 배우들의 여유와 남다른 애정이 현장컷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핸드폰으로 함께 본방사수를 하는 김지석-이상엽의 모습에서는 친형제 이상의 끈끈한 정이, 촬영 중 쉬는 틈을 타 가위바위보를 하며 시간을 보내는 전소민-이상엽의 모습에서는 어린 시절 친남매처럼 돈독한 우애를 나눈 오강순-최마돌 못지않은 현실 남매 케미가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은 수다 삼매경에 빠진 모습. 동시에 웃음이 터진 듯 서로를 바라보며 해맑은 미소를 짓는 등 현장에서 세상 둘도 없는 절친의 끈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한편 지난 ‘톱스타 유백이’ 9회는 일출키스로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한 김지석-전소민의 모습과 함께 사랑하는 전소민을 ‘사랑의 라이벌’ 김지석에게 보내주는 이상엽의 일편단심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이에 썸을 끝내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 김지석-전소민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전소민을 향한 진심 어린 순애보를 보여준 이상엽이 두 사람과 앞으로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 관심을 높이는 상황. 앞으로 더욱 휘몰아칠 전개가 펼쳐질 ‘톱스타 유백이’ 10회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18일(금) 밤 11시 10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448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