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한국사회적경제씨앗재단, 전남 구례군 대학생에게 장학금 후원
  • 기사등록 2019-05-01 14:54: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구례군(군수 김순호)과 (재)한국사회적경제씨앗재단(이사장 오미예, 이하‘씨앗재단’)은 지난 30일 군수실에서 대학생 20명에게 2,000만원을 지급하는 2019년 상반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씨앗재단은 ‘다양한 공익사업을 통하여 건강하고 정직한 사회를 구현한다’는 목표로 아이쿱생협의 소비자조합원, 생산자, 직원이 출자한 공익법인으로 2012년 구례군과 장학금 지급 협약을 체결한 이후 8년째 장학금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이번 2,000만원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총 2억 7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아울러, 구례군의 당면과제인 인구증가를 실현하기 위한 사회환원사업, 의료복지사업 등 씨앗재단의 가치를 실현하고 구례군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씨앗재단 장학금은 구례 학생들에게 꿈 실현을 위한 희망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씨앗재단 관계자는 “학생들이 씨앗재단 장학금을 통해 미래를 이끌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며 “지역 학생들의 성장이 곧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기에 앞으로도 장학금 후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52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