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암군, 2019년 대봉감 유통시설 공모사업 및 목재펠릿보일러 지원사업 신청 접수
  • 기사등록 2019-05-09 11:27:4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대봉감 과잉생산에 따른 홍수출하 방지를 통한 가격·수급 안정 및 농가의 소득 증대를 도모하고 생과 및 가공품(곶감, 말랭이 등)의 저장성·상품성 향상을 통한 영암 대봉감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추진하는 2019년 대봉감 유통시설 공모사업 신청을 5월 17일(금)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찬가지로 신재생에너지인 목재펠릿 보급을 통해 농산어촌 주민의 난방비 절감 및 화석연료 대체를 통한 온실가스 배출을 줄임으로써 기후변화에 대응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 2019년 목재펠릿보일러 지원 사업 역시 같은 날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대봉감 유통시설 공모사업은 대봉감 생과 및 가공품 저장을 위한 저온저장시설에 대한 설치비를 지원하며, 총사업비 5천만 원 한도에서 67%까지 지원한다.

 

영암군에 주소를 둔 대봉감 재배 농가에 한해 지원하며, 사업부지는 본인 명의여야 하며 근저당이나 지상권 설정이 되어있지 않아야 한다. 신청은 기한 내 사업대상지 소재지 읍·면사무소에 신청하면 된다.

 

목재펠릿보일러 지원 사업은 총사업비 4백만 원 한도에서 설치비의 최대 70%를 지원하며, 축열조 설치 시 초과되는 비용은 자부담으로 한다. 산림청에 등록된 주택용 목재펠릿보일러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소재지 읍·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53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