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계로 도약하는 에너제틱 대구를 담다! - 노보텔,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엠블렘 발표
  • 기사등록 2009-07-28 17:17:47
기사수정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엠블렘이 발표되었다. 대회조직위원회는 7월 27일(월) 오전 11시 호텔 노보텔에서 대회조직위원, 기관단체장, 정관계 및 체육계 인사, 언론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엠블렘 선포식을 개최하고 대회 엠블렘을 공개했다.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엠블렘은 생명과 젊음의 축제로서의 활기와 열정, 미래를 향한 인류의 끊임없는 도전과 희망, 세계인이 하나가 되어 더 높은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대회의 비전을 담아 ‘세계로 도약하는 에너제틱 (Energetic) 대구’를 주제로 도안되었다.

2011대회 엠블렘은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의 규정에 따라 IAAF 로고를 기본으로 하고, 대구의 도시 브랜드슬로건 ‘컬러풀 대구’의 기본색상을 활용하여 대구로 모여드는 지구촌 가족들과, 친환경 솔라시티 대구, 육상경기 등 2011대회의 주요한 디자인적 모티프를 반영하여 개발하였다.

앞으로 대회 홍보물과 입간판, 현판, 대회관련 조형물, 각종 대회관련 환경장식 등에 광범위하게 활용되게 된다.

이 대회를 통해 대구의 국제적인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함은 물론, 막대한 경제적 사회적 파급효과를 통해 개최도시인 대구는 물론 우리나라 전체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5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