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례드림FC, 제9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기 전국지적장애인축구대회 참가
  • 기사등록 2019-07-03 16:03:2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재)대한예수교장로회 순천노회유지재단 구례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태영) 지적장애인축구팀 구례드림FC는 지난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열렸던 제9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기 전국지적장애인축구대회에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5인제 풋살대회와 11인제 축구대회 두 종목으로 진행되었다. 구례드림FC는 5인제 풋살경기에 참가하여 A조 2위에 입상하였다. 장마비가 시작되는 악조건의 기후에도 단합된 팀플레이의 결과였다.


또한, 구례드림FC팀 소속의 김O주 선수는 전남대표팀 전남FC 11인제 축구 선수로 출전하여 뛰어난 기량으로 활약하여 팀을 결승전으로 이끌었다. 결승전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충북 멘체스를 만나 아쉽게 패배하였지만 준우승으로 이끄는 주역이 되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선수상을 수상하였다.

 


이에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송태영관장은 “구례드림FC가 전국대회에서 A조 2위의 입상을 하고 또 선수 1명이 전남대표팀으로 참가하여 준우승과 우수선수상을 수상한 것은 우리 고장의 자랑”이라며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구례드림FC 주장 김O주는 “구례드림FC로 뛰지 못하고 전남대표팀으로 참가하여 팀에게 미안했는데 나를 응원해주는 동료들 때문에 더 열심히 뛸 수 있는 힘이 생겼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구례드림FC는 매주(화, 목) 구례군공설운동장에서 훈련이 진행되며 앞으로 더 많은 대회에 출전하여 축구기술을 체험하여 체력증진과 자신감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57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