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톡톡 뛰는 재능’ 청소년 동아리 박람회 개최 - 전남 7개 시군 400여명 청소년 참가 재능 뽐내
  • 기사등록 2019-07-28 11:42:1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장흥군(군수 정종순)은 최근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재능 발굴을 위해 청소년동아리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동아리 박람회에는 11개 공연팀과 23개 체험팀을 구성한 청소년 400여명이 참가했다.

 

체험팀에서는 네일샵, 캘리그라피, 달걀그림 그리기, 분식가게 등 다양한 색깔을 선보였다.

 

행사는 장흥군청소년수련관(관장 위명온),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김진희)가 주관하고, K-water전남서남권지사(지사장 김대근), 귀족호도박물관(관장 김재원)가 후원했다.

 

전남 7개 시군 청소년이 참여해 재능발휘와 창작활동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흥군은 제12회 정남진 물축제 기간에도 청년회의소 주관 ‘강변음악축제’와, 장흥군 주관 ‘정남진 장흥물축제 청소년 잔치’를 연다.

 

청소년들이 넓은 무대에서 숨은 기량을 발휘하고 자신감을 갖도록 하여 건전한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8월에는 여름캠프와 청소년이 직접 꾸미는 정책토론회를 진행해 청소년 스스로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다양한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 방침이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지역 청소년이 자신의 미래에 대한 꿈과 열정을 가지고 그 꿈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하겠다”며, “청소년이 행복한 장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58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