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군 1전비,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에서 공군 홍보부스 운영
  • 기사등록 2019-09-30 17:31: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태수 기자]공군 제1전투비행단(이하 1전비) 공보정훈실에서 지난 9월 26일(목)부터 9월 30일(월)까지 5일간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에서 공군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는 ‘생활을 e롭게, 미래를 신나게’를 주제로 산업통상자원부와 영광군이 주최했으며 국내외 20개국 200여개 업체가 참가해 정책발표와 학술행사, 부대행사 등을 진행했다.

 

이번 엑스포에서 1전비는 영광군의 요청으로 공군 홍보부스를 운영했으며 조종복과 헬멧을 착용할 수 있는 체험행사는 가족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와 함께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포스터와 엽서, 화보집 등 기념품을 배부하며 공군을 소개했다.

 

9월 28일(토), 공군 홍보부스를 체험한 관람객 장일식(45세, 광주시민)씨는 “아들이랑 와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런 체험을 통해 공군에 대한 이미지가 더욱 좋아질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같은 날에 자녀와 함께 조종복 착용을 체험한 관람객 나현석(41세, 영광군민)씨는 “엑스포에서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어서 좋다”며 “특히 쉽게 접하기 어려운 조종복을 입어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633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