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 지원! - 2020년 경자년(庚子年) 초록여행과 함께 할거쥐~! -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 기사등록 2019-12-03 11:43:10
기사수정

사진설명) 지난해 초록여행 미션여행을 다녀온 엄지자매의 기념촬영 모습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2020년 첫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을 주제로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경자년의 첫 미션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은 새해맞이 가족여행미션으로 쥐띠의 상징물 및 관련된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남기는 것이다. 깜직한 의상을 맞춰 입어도 좋고, 귀여운 포즈로 사진을 찍어도 좋다. 인증샷 미션으로 여행에서의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기대한다.

 

초록여행 ‘준비됐어요-새해여행‘ 신청기간은 12월 2일(월)부터 12월 22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2월 26일(목)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접수를 통해 선정된 6가정에게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 필요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새해여행을 다녀온 김OO고객은 “저희 자매에게 초록여행을 만나기 전과 후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더 많은 장애인들이 초록여행을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680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우리꽃 우리나무 자연교육 재료전
  •  기사 이미지 여수시-롯데케미칼(주)‧GS에너지(주), 8천 억 투자협약
  •  기사 이미지 담양군, 따뜻한 연말과 밝은 새해 염원하는 성탄트리 점등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