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크랙시, '아리아' 안무영상 동양미를 살린 한국 전통 컨셉의 안무영상 공개
  • 기사등록 2020-03-10 19:47:59
기사수정
▲ 걸그룹 크랙시(CRAXY) '아리아' 안무 사진 / 영상 캡처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걸그룹 크랙시(CRAXY)가 데뷔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 뮤비의 유튜브 조회가 220만을 넘겼다. 

3일 발매, 6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이하 '뮤뱅')에 출연한 걸그룹 크랙시는 아리랑을 모티브로 한 데뷔 타이틀곡 '아리아(ARIA)'를 선보였다. 

'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5인조 크랙시(CRAXY)의 데뷔 타이틀 '아리아'는 안무팀과 함께 난이도가 높고 파워풀한 한국적인 군무를 소화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된 크랙시의 안무 영상은 3월 6일 오픈 현재 45만을 넘어서면서 글로벌 팬덤의 움직임을 확연하게 보여주고 있다.

▲ 걸그룹 크랙시(CRAXY) '아리아' 안무 사진 / 영상 캡처

각 잡힌 칼군무와 의미 있는 퍼포먼스가 특징인 크랙시(CRAXY)의 타이틀곡 아리아(ARIA)는 그들만의 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향한 확실한 의미부여에 나섰다. 

특히 안무 중에는 부채, 각시탈 등을 활용한 퍼포먼스로 한국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포인트를 주었으며 가사 전달에 걸맞은 멤버들의 안무가 인상적이다.

소속사 SAI 수장 비앤비는 "데뷔 첫 무대를 '뮤직뱅크'로 장식, 유튜버 뮤비가 210만을 넘어섰다."며,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의 지속적인 방송 활동과 국내외 팬덤을 위한 기획물을 준비 중이다."고 언급했다.

한편 크랙시(CRAXY)는 타이틀 '아리아' 뮤비의 200만 뷰 돌파 기념으로 소속사 SAI 측에서는 특별 이벤트를 구상 중이며 오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53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