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해경 녹동파출소,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방역 실시! - 고흥 해상자율방범순찰대 60여명과 함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자기주도적 …
  • 기사등록 2020-05-19 10:03: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수해양경찰서(서장 이철우)지난 15() 오후 2시 고흥군 녹동항 일원에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한 자기 주도적 민·관 합동 방역 활동을 펼쳤다18일 밝혔다.



경에 따르면, 여수해경 녹동파출소 경찰관 및 고흥 해상자율방범순찰대65여 명이 함께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수협 위판, 녹동 신항 연안여객선 터미널에 직접 찾아가 방역을 실시했다.

또한, 어민을 포함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손 씻기,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승선원 체온 측정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 홍보 활동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날씨가 따뜻해진 5월을 맞아 행락객이 증가함에 따라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여객선(녹동-제주 항로)에 탑승, 집중 방역을 실시함으로써 타 지역으로부터 유입 가능성을 사전 차단하였다.

영종 녹동파출소장은 ·관이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찾아가는 방역 활동을 펼쳐 바다 가족들의 안전을 확보하고,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박승일 고흥 해상자율방범순찰대장은 녹동해경과 협력하여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어선 및 다중이용선박까지 방역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98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