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경찰, 고흥 두원·흥양 양대농협에서 ‘유자골 안심등’ 전달 - 범죄치약취약지역 설치할 방범용 탈부착 경광등 90개 전달
  • 기사등록 2020-09-04 15:20:3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경찰서(서장 김진천)는 4일 서장실에서 두원과 흥양농협 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유자골 안심등(탈부착 경광등)’전달식을 개최했다.

 

김진천 서장(중앙)에게 신선식 조합장(왼쪽)과 조성문 조합장(오른쪽)이 안심등을 전달하고 있다(이하사진/고흥경찰서 제공)

이날 전달식에서 두원(조합장 신선식)과 흥양(조합장 조성문)농협 두 농협장은 치안취약지역에 설치할 방범용 탈부착 경광등 90개(싯가 270만원 상당)를 김진천 서장에게 전달했다.


 
고흥경찰서는 전달받은‘유자골 안심등(탈부착 경광등)’을 치안에 취약한 범죄취약지역과 농산물집중보관창고, 주민들이 요구하는 우범지역에 설치해 주민들에게 범죄로부터 심리적 안정감을 부여하고 범죄를 사전 예방하는 등 주민 체감안전도 향상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선식 두원농협조합장은 “우리의 작은 도움이 범죄예방 활동에 활용돼  주민들이 범죄로부터 보다 안전한 치안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는데  매우 뿌듯하다”며 “경찰관들의 순찰활동이 미치지 못하는 농산물 보관창고나, 야간 농기계 운행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유자골 안심등’이 범죄나 사고 예방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김진천 서장은 “두원농협과 흥양농협직원들의 지역치안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에 깊이 감사드리며 ‘유자골 안심등’의 명칭처럼 어두운 곳을 등댓불처럼 밝혀 주민들에게 범죄로부터 안전한 고흥군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86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