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OB맥주, 홈타운 청주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과 백미 기탁 - 장학금 15세대 1500만 원과 백미 960만 원 상당 320포 기탁 -
  • 기사등록 2020-11-28 16:52: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OB맥주(대표 배하준)27일 오후 2시 생산공장이 소재한 청주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과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 한범덕 청주시장(오른쪽)과 서홍석 오비맥주 충청권역 본부장이 성금 기탁식


 

서홍석 오비맥주 충청권역 본부장은 이날 청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지역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500만 원과 960만 원 상당의 쌀 320포를 전달했다.

 

청주 홈타운 인재육성 장학금은 오비맥주가 지난 2015년부터 청주시의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 나눔 활동이다.

 

오비맥주가 청주시에 기탁한 장학금은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누적 약 18000만 원에 달한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꾸준히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청주시도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서홍석 오비맥주 충청권역 본부장은 코로나19사태 장기화와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과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장학금과 쌀을 기탁했다라며앞으로도 지역 나눔 활동을 지속해 지역과의 상생 발전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외에도 지역아동센터 학습시설 개선사업인 해피 라이브러리등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1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 ‘힐링허브정원’의 눈 내리는 아침
  •  기사 이미지 여수 공룡섬 사도, 인도교로 걸어서 갈 날 올까?
  •  기사 이미지 구례군 산동면 사포마을 다랭이논 설경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