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신강림’ 차은우, 문가영 위한 애교 장착! - 스윗 눈빛+귀염 제스처까지! ‘역시 워너비 남친’
  • 기사등록 2021-01-27 10:52:39
기사수정

<</span>사진> tvN ‘여신강림’ 제공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tvN ‘여신강림’ 차은우가 문가영을 위해 앙증맞은 애교를 장착해 여심을 사르르 녹게 한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N)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지난 방송에서 신신커플’ 주경과 수호는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며 더욱 애틋해졌다하지만 말미 주경은 새봄고 대나무숲에 만두 셔틀로 불리던 자신의 과거 영상이 올라오자 패닉에 빠졌고수호의 손까지 뿌리치고 도망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그러나 주경은 수호의 도움으로 자존감을 키워나가고 있기에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쏠린 상황.

 

이 가운데 여신강림’ 측이 27() 13화 방송을 앞두고 만화방에서 마주한 주경과 수호의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공개된 스틸 속 주경은 쿠션을 품에 꼭 안은 채 시무룩해 있다이에 수호는 주경과 눈높이를 맞추고따스한 시선으로 그를 바라봐 설렘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수호는 주경을 위해 애교를 부리는 귀여운 자태로 눈길을 끈다특히 수호는 주경의 시그니처 애교인 어흥을 생각나게 하는 앙증맞은 제스처로 웃음을 유발하는 가운데주경에게 시선을 떼지 않는 그의 스윗한 눈빛이 심장을 떨리게 한다이윽고 미소를 터뜨린 주경의 모습이 보는 이까지 안도케 한다이에 수호의 특급 애교 작전에 주경이 힘을 얻고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지 여신강림’ 본 방송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3화는 오늘(2710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5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