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안군 증도면여성단체협의회,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꽃바구니 전달
  • 기사등록 2021-05-06 20:03: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신안 증도면여성단체협의회(회장 안미영)는 어버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화분 바구니를 직접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 속 우울감을 호소하는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드리고 어버이의 은혜를 지역사회가 함께 보답하고자는 의미에서 마련되었다.

 

특히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100만원 상당의 카네이션 화분을 구입해 포장하여 80세이상 어르신 220여 명의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자녀들의 왕래가 줄어 쓸쓸한 마음을 달래는데 꽃바구니를 든 여성단체회원들의 어르신 가정방문은 그 무엇보다 큰 선물이 되어 자식보다 낫다 라고 하시면 매우 즐거워 하셨다.

 

안미영 증도면여성단체협의회장은 행사를 마친 후 “어르신들의 감사의 전화와 지역사회 기관으로부터 많은 격려를 받았다며 또 다른 선물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모두에게 뜻깊은 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열심히 다양한 활동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증도면 면장(박채옥)은 “동참해 주신 모든 여성단체회원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여성단체협의회의 활동에 감사드리고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01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