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줄기세포 성장인자 MGF, 베일 벗어 - 성장인자 연구, 정보교류의 장 열린다.
  • 기사등록 2009-11-24 15:34:32
기사수정
 
의약품전문업체 엠디누리가 오는 29일(14:00∼19:00)잠실 교통회관 1층 중강당에서 제2회 과학·임상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MGF의 국내도입 이후 지속되었던 임상연구의 성과를 공유하고자 'Safety and Efficacy of a new Growth Factor Technology in Skin Rejuvenating Therapy' 라는 주제로 피부재생 치료의 최신 지견을 발표한다.

최근 우리나라 줄기세포의 연구가 잇따른 성과를 이루면서 난치성 질병의 치료법이 주목 받고 있다. 반면에 피부성형분야는 피부재생 치료의 신 개념으로 성장인자를 도입하고 다양한 임상적용으로 만족할 만한 성과를 이루었다.

MGF(Multi-Growth Factor)는 미국 BENEV사가 '선택적추출법과 활동성유지'를 성공시킨 줄기세포 성장인자 제품이다. MGF는 미국 FDA는 물론 한국 식약청(KFDA)에서 안전성과 효과를 승인 받았으며, 지난 5월에 개최된 제1회 MGF임상학회에서 다양한 적용성공과 안정성을 인정 받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성장인자와 New MPF(MGF II), 탈모 MGF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활용에 대하여 논문과 임상활용사례 등을 의과학적으로 분석하여 발표할 계획이다.

엠디누리 관계자에 따르면 "MGF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새로운 연구성과를 발표함으로써 국내의 피부재생 치료의 발전을 도모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며 피부재생 치료에 관심이 있는 의사라면 참가할 자격이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세미나를 통해 국내에 자세히 명성이 알려진 Dr. Greg Maguire 박사와 Dr. Ahmed Al-Qahtani 박사를 연자로 재 초청했다. 미국 BENEV의 성장인자 연구원이자 교수로 활동 중인 연자는 줄기세포 성장인자 분야 세계 1인자로 명성이 알려진 저명인사로써 줄기세포 연구과정에서의 중요한 발견과 연구성과를 발표하고, 최신 줄기세포 개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연자로는 성장인자의 임상연구를 주관해온 노낙경(리더스 피부과), 김상규(푸른병원), 윤성은(라피앙스 피부과), 라종주(라 클리닉) 원장들이 강단에 선다. 국내최초 성장인자를 도입하고 '더마스탬프와 BENEV MGF의 임상 활용' 강의를 담당한 윤성은 원장은 "MGF의 임상연구를 진행하면서 얻게 된 시술 노하우와 성공사례 등을 아낌없이 제공할 계획이다" 라며 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정보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유익한 정보제공을 위해 실제로 임상 적용한 사례를 시연하는 현장 라이브 시술이 라종주 원장의 'GF-DNA Serum, Glow lash 소개' 가 진행 될 예정이다.

피부재생치료의 줄기세포 성장인자 MGF의 발전 방향과 향후 국내 시장 점유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 문의: 엠디누리 031-695-7997 / 임상세미나 등록비 무료 /출처 : 엠디누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01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