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범덕 청주시장, 변이바이러스 확진속도 빨라…예방접종에 힘써
  • 기사등록 2021-07-05 16:28: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한범덕 청주시장이 5일 소회의실에서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변이바이러스 확진속도가 빠르다며 예방접종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시장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변이바이러스가 치명률은 낮지만 확산 속도가 매우 강하고 빠르기 때문에 예방을 위해 힘써야 한다지나친 공포심은 갖지 말되지금까지 해온 대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불문하고 개인 방역수칙 준수와 완화된 거리두기에 따라 경제 활동은 올릴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시민 여러분을 위해 일하는 시 산하 직원들은 특히 마스크 착용아프면 쉬기 등 기본적인 방역 수칙 지키기저녁 회식 자제하기수도권 방문 자제 등을 명심하라고 주문했다


또한 정부에서 코로나19 피해지원 대책을 발표했는데정부방침에 따라 신속하게 진행해 힘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유념해달라고 지시했다.


아울러 최근 개청한 흥덕구 신청사를 보고 공공청사의 기능을 잘 분석해 앞으로 지어질 시청사에도 적용해야 한다며 코로나 시대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잘 융합된 기능으로 직원들은 시정에 몰두할 수 있고시민들도 통합시청사를 활용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으로 시 산하 직원들은 방사광 가속기 유치준공영제 시행법정 문화도시 지정미세먼지 감축 등 우리 시 7대 핵심 성과를 되짚어 보고 함께 삶의 질이 높은 청주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명심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외에도 장마철 위험지역 점검 강화 청주시민의 날 기념식 등 직원 노고 격려 등을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05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