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남진새마을금고 회진지점, ‘사랑의 좀도리’ 성품 기탁
  • 기사등록 2022-01-24 14:01:4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정남진새마을금고 회진지점(이사장 한용현)에서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백미(10kg) 11라면 57박스(180만원 상당)를 회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형채·강현갑)에 기탁했다.

 

새마을금고의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식량이 부족하던 시절 밥을 짓기 전 쌀을 한술씩 모았다가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던 것에서 착안한 나눔 운동이다.

 

새마을금고가 매년 소외계층 가정을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이번에도 회진면 새마을금고 임직원대의원회원들이 적극 참여한 결과 총 10kg 11포대 쌀과 라면 57박스를 모금했다.

 

정남진새마을금고 본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올해도 꾸준하게 지역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회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형채·강현갑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역경제가 더욱 어려운 시기에매년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정남진새마을금고 회진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후원해 주신 물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 하겠다고 말했다.

 

회진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운동은 지난 1998년부터 2022년 현재까지 약 1억 1천만원 상당의 성품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9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