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김혜선, 박영혜 감독 데뷔작 ‘짜장면, 고맙습니다’ 출연
  • 기사등록 2022-04-20 10:50:4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김혜선이 박영혜 신인감독과 신성훈 감독의 컬래버레이션 단편영화 ’짜장면...고맙습니다‘ 에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신성훈 감독과 두터운 신뢰를 가지고 절친 김혜선에게 이번 작품 특별출연 러브콜을 보낸 상황이다. 

 

김혜선은 현재 드라마를 비롯해 화장품 사업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지만 먼저 신성훈 감독과 스케줄 조율해 출연할 예정이다. 김혜선은 박영혜 감독의 시나리오를 보고 ’능력자‘ 라는 표현을 할 만큼 시나리오에 대해 긍적으로 보고 있다.

 

박영혜 감독은 ’평소에 김혜선 씨 팬이다. 꼭 만나보고 싶었던 배우인데 우리 영화에 출연해주시니 참 감사하다‘ 며 찐팬임을 드러냈다. 

 

박영혜 신인 감독과 신성훈 감독의 컬래버래이션 단편영화 ’짜장면...고맙습니다‘는 중중 장애인 여성과 뇌성마비 남자 장애인 두 부부의 사랑 이야기로 꾸며진다. 


흔하고 흔한 사랑이야기 일 수도 있겠지만 장애인이지만 비장애인과 사랑을 느끼고 교감하는 건 크게 다를 게 없으며 단지 장애리는 불편함을 가지고 사랑을 하지만 조금은 서툰 그들만의 애틋함을 영화게 녹여낼 예정이다. 

 

한편 김혜선은 KBS2TV ’오케이! 광자매‘ 방영을 마치고 현재 화장품 사업에 매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44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