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담양 담빛예술창고, 관객참여형 기획전 오픈 - 작품으로 대화하고, 함께 그려 나가다.
  • 기사등록 2022-05-03 14:31: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군문화재단 담빛예술창고(관장 장현우)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전시인 <</span>DO-RAW-ING: 유연한 선의 대화>를 5월 5일부터 7일 31일까지 개최한다.

 

담빛예술창고는 개관 이래 지속적으로 지역작가 발굴을 비롯당대 미술 문화 선도를 위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는 관람객이 작품 감상을 넘어 직접 체험해 완성하는 관객참여형 전시로 담빛예술창고의 공간성에 주목한 작품부터 목소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작품미디어 체험형 작품 등 작가 개개인의 원초적 감성을 담은 작업들로 공간을 구성할 계획이다.

 

전시에는 광주·전남 지역작가 김새벽서은선송은경이뿌리두들비(Doodle.B)담양군 소재 무등자유발도르프학교송강고등학교의 학생들이 함께한다.

 

담빛예술창고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생각이나 느낌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가장 원초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는 드로잉(Drawing)’에서 영감을 받아 ‘DO(행동하다)’‘RAW(가공되지 않은)’, ‘ING(진행형 접미사)’의 단어 구성으로 기존 예술의 개념과 작업 형태의 경계에 대한 실험정신과 고찰을 담았다고 말했다. 

 

전시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관람 가능하며단체관람 예약 시 전시해설과 함께 더욱 풍성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담빛예술창고는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전시는 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다기타 자세한 문의는 담빛예술창고(061-381-824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53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pt>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