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각화청소년문화의집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기부활동-부메랑마켓 개최 - 야외 마스크 해제 후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각화 부메랑마켓
  • 기사등록 2022-05-09 16:09: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사단법인 꿈과도전 (이사장 김호림)이 수탁 운영하고 있는 광주광역시각화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7(청소년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부메랑마켓 행사를 진행했다.


부메랑 마켓은 2021년부터 시작된 플리마켓으로이번에는 30여명의 지역주민이 300여 점의 물품을 기부를 통해 행사가 진행되었으며또한 부대행사로 청소년 체험활동과 먹거리 부스를 함께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과 지역주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마켓 수익금은 각화동 위치한 기관에 기부 또는 지역 청소년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마켓 수익금은 광주동물보호소 및 광주 청소년보호시설에 기부하였으며각화동 시화문화마을만의 기부문화를 형성하였다.


사단법인 꿈과도전 김호림 대표는 이번 부메랑마켓은 코로나로 지친 지역주민들을 위해 야외 마스크 해제 후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첫 소통의 장으로 다양한 청소년 체험활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또한부메랑마켓을 계기로 청소년과 지역주민의 따뜻한 나눔 활동이 지속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주광역시각화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청소년 활동을 기획하여광주 지역의 문화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역주민과 청소년이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하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57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