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1세기장성아카데미, ‘돈 되는 자영업’ 비밀 전격 공개! - 16일, 베스트셀러 ‘한국형 장사의 신’ 저자 푸드 칼럼니스트 김유진 강연
  • 기사등록 2022-06-10 20:09: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 기자]장성군이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이 되어줄 강연을 마련했다. 


오는 16일 오후 4시 30분,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제1140회 21세기장성아카데미에 푸드 칼럼니스트 김유진의 강의가 펼쳐진다.


푸드 칼럼니스트 김유진

김 씨는 경제·경영분야 베스트셀러인 ‘한국형 장사의 신’의 저자다. 이밖에도 ‘장사, 이제는 콘텐츠다’ ‘장사는 전략이다’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등 자영업에 관한 책을 주로 썼다.

 

다수의 책을 출간해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려놓았다는 건 그의 책이 많은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음을 방증한다.

 

김 씨는 MBC 예능국 PD 출신이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맛집, 대박난 식당들을 취재하고 분석해 온 경험을 밑거름 삼아, 자영업자들에게 성공 경영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다양한 자영업 사례를 통해 장사를 성공으로 이끄는 요령에 대해 알아본다. 특히, 즐겁게 돈을 벌 수 있는 ‘장사의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성군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사전 예약 절차를 거치면 현장 강연에 참석할 수 있다. 장성군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청강도 가능하다.

 

한편, 세계 최장기간인 27년째 운영되고 있는 정기적 사회교육 프로그램인 21세기장성아카데미는 매월 첫째, 셋째 주 목요일마다 열리고 있다.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는 장성군 평생교육센터(061-390-8577)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81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