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정태 ㈜엘지전국가구유통 대표, 장흥군에 1000만원 기탁
  • 기사등록 2022-07-28 15:55: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백정태 ㈜엘지전국가구유통 대표가 저소득 아동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1000만 원을 장흥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장흥군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아동 공부방 가꾸기’ 사업 소식을 전해들은 백정태 대표가 흔쾌히 함께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진행됐다.

 

기탁금은 주거환경이 열악하고 공부방 환경이 조성되어 있지 않은 아동가구를 위해 단열도배·장판 등 주거환경개선과 컴퓨터책걸상옷장 등 공부방 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기탁자인 ㈜엘지전국가구유통 백정태 대표는 장흥군 관산읍에서 태어나 40여년전 서울로 이사하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청과하남시청의 장학재단 회장 및 회원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평소 저소득가구 아동의 생활환경에 큰 관심을 갖고 기탁에 참여했다.

 

장흥군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팀에서 추진중인 저소득 아동공부방사업은 후원자 및 재단의 도움으로 최근 2년동안 49가구의 아동공부방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2022년 상반기 현재 14가구의 아동공부방 조성사업을 완료하였다.

 

장흥군 관계자는 고향을 잊지 않고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백정태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군에서도 아동이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1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