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 여수시에 주거환경개선사업 2천만 원 후원 - 16일 시장실에서 전달식…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가입식도 …
  • 기사등록 2022-09-16 14:42:1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여수시(정기명 시장)는 한국남동발전(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16일 시장실에서 저소득 복지위기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한 후원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기명 시장과 신윤오 본부장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오세헌 부장 등이 참석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업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 가입식도 함께 열려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여수시의 저소득 복지위기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은 5년째 진행되는 민‧관협력사업으로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과 함께 진행된다.


올해도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복지위기가구 4세대를 선정해 화장실 개보수와 창호 교체를 진행하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보금자리를 제공했다.


한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명문기업1억 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사회공헌을 통한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공존과 상생을 향한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며앞으로 한국남동발전(여수발전본부에서도 함께할 예정이다.


신윤오 본부장은 그동안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고 보니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앞으로도 이웃과 사회에 큰 힘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기명 시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안전한 보금자리를 마련해주시는 한국남동발전(여수발전본부에 감사드린다오늘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축하드리며지역사회 곳곳에 기업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져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한국남동발전(여수발전본부는 주거환경개선사업 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 및 독거노인 후원희망 밥차발전소 주변마을 자녀학비 지원섬마을 비상소화전함 설치사회적 안전약자 안전드림서비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4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