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구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송가인’ 출연 - 오는 15일 북구종합체육관에서 주민 참여 송년음악회 - 트로트 여왕 송가인 및 지역 가수들의 다채로운 무대 선보여
  • 기사등록 2022-12-12 12:19:4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시 북구(구청장 문인)는 오는 15일 오후 4시 북구종합체육관 2층 다목적실에서 북구민과 함께하는 2022년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은 구민들을 위로하고 오는 2023년 계묘년 신년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당일 정세윤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트로트오케스트라, 국악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돼있다.

 

특히 초청 가수로 광주예술고등학교 출신의 트로트 여왕 송가인이 출연해 한 많은 대동강물음표밤차에서 등 인기곡을 열창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퓨전 클래식 CNS 윈드 오케스트라국악가요 김근희트로트 류경․호세리포크&락 프롤로그 등 지역 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진다.

 

관람료는 무료이나 입장권 소지자만 현장 관람이 가능하고 북구청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입장권은 13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티켓링크에서 선착순 예매가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13일 오전 10시부터 북구문화센터 2층에서 신분증을 지참한 북구민에 한해 선착순 배부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이번 송년음악회가 다사다난했던 한 해 서로를 위로하면서 잠시나마 여유를 갖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구민 화합의 자리를 통해 다가오는 계묘년 새해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가득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02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