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지역 중장년층에 무료 의치 지원 - 여수시장실에서 후원금 3,266만원 전달…2016년부터 8년째 지원 이어와 사회…
  • 기사등록 2023-01-06 14:23: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여수시(시장 정기명)는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공장장 장갑종)이 생활이 어려운 중장년층의 무료 의치 지원사업을 위해 3,266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장갑종 공장장이승철 상무가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정금액을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회사에서 지원금을 1:1로 매칭해 마련됐다.


무료 의치 지원사업’ 대상자는 만 65세 미만으로 근로능력은 있으나 치아가 손상돼 사회활동을 중단하고 복귀를 희망하는 대상자 또는 치아 결손으로 음식물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활이 어려운 중장년층이다.


본인이 희망하는 치과병원을 우선으로 선택해 진료비와 의치 치료비를 지원함으로써 삶의 의지를 북돋고 원활한 사회복귀를 지원할 예정이다.


장갑종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장은 무료 의치 지원사업이 다년간 추진될 수 있었던 건 전 임직원들의 나눔에 대한 동참의지가 있었기 때문이다지역의 많은 중장년층에게 삶의 의지와 자신감 회복에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정성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회사가 책임감을 갖고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기명 시장은 행복한 인생즐거운 삶을 살기 위해선 무엇보다 건강이 뒷받침돼야 한다치아 결손은 육체적정신적 건강을 저해하는 큰 요인인데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임직원들께서 건강한 삶과 희망밝은 미소를 선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시에서도 다함께 잘 사는 행복한 여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2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