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원D&C(주), 여수시에 설 명절 소외계층 위한 후원품 전달 - 5일 시장실에서 전달식…훈훈한 설 명절, 2천만 원 상당 라면 750박스 지원 - 3년째 이어온 지역사랑 나눔…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
  • 기사등록 2023-01-06 14:25: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지난 5일 서원D&C()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라면 75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5일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서원D&C 정헌 대표신기주택조합 김민곤 조합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후원된 물품은 화양화정소라삼산면과 시전대교동의 저소득 복지위기 가구를 위한 명절 위문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남북하나개발원 여수지부 착한한마음봉사단에도 라면 100박스가 전달돼 명절을 앞둔 북한이탈주민을 위로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특히 서원D&C(정헌 대표와 임직원들이 이웃을 생각하는 정성어린 마음으로 7개 기관을 직접 방문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한층 더할 전망이다.


서원D&C(정헌 대표는 설 명절을 주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맞이하게 돼 무척 기쁘고 올 한해 좋은 일만 있을 것 같다지역사회에 더 많은 나눔과 사랑을 전파하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아낌없는 후원을 보내주시는 서원D&C에 감사드린다각계각층에서 이어지는 나눔 행렬이 행복도시 여수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많은 분들의 정성을 모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여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서원D&C()는 지난 2020년부터 저소득층과 시설을 위한 명절 위문품 후원시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업비 지원희망나눔 캠페인 성금북한이탈주민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2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