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뜰지역아동센터, ‘약속의 시작’ 협력 ‘좋은이웃센터’현판 전달 - 해외 한 국가 지정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 ‘약속의 시작
  • 기사등록 2023-02-24 11:01: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뜰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만옥)가 약속의 시작 프로젝트에 동참해 ‘좋은이웃센터’로 함께하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뜰지역아동센터는 ‘좋은이웃센터’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 어려운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약속의 시작’이란 광주지역아동센터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좋은이웃센터’캠페인 참여를 통해 해외 한 국가를 지정하여 그 국가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을 하는 프로젝트이다. 

  

뜰지역아동센터는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해 있으며,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하고 육성하는 센터로 알려져 있다.

  

김만옥 뜰지역아동센터장은 약속의 시작 프로그램으로 아동들이 나눔에 대한 마음을 함양하고 뜰지역아동센터의 나눔으로 국내외 많은 아동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뜰지역아동센터의 나눔 동참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뜰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센터’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센터를 포함해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호남 지역 내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5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