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군 홍길동테마파크에서 영화 봐요!” - 14~15일 장성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단 ‘욜로와장성 더브러축제’ 개최
  • 기사등록 2023-10-13 08:22: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기자] 주말인 14~15일 장성군 홍길동테마파크에서 장성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단 ‘욜로와 장성 더브러 축제’가 열린다.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상영과 학생들이 참여한 영상공모제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14~15일 장성군 홍길동테마파크에서 ‘욜로와장성 더브러축제'가 열린다.


                                   14~15일 열리는 더브러축제에 출품할 영상을 촬영하고 있는 아이들


장성읍 주민들이 결성한 영화동아리 제이모먼트(J-moment)가 ‘영화와 함께하는 모두의 축제’라는 주제로 손수 기획했다. 잔디광장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소풍 온 것처럼 편안하게 즐기면 된다.

 

먼저, 14일 오후 1시 첫 순서로 장성 농특산물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퀴즈쇼’가 열린다. 이어서 장성군과 광주광역시 초등‧중학생이 출품한 영상을 시상하는 ‘더브러축제 영상공모제’가 펼쳐진다. 수상작을 직접 관람하는 시간도 갖는다.

 

영화 상영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첫날인 14일에는 ‘월-이(E)’와 ‘코코’, 15일에는 ‘나무를 심은 사람’, ‘이티(ET)’를 감상할 수 있다.

 

‘더브러 체험 패키지’ 프로그램도 기대된다. 숲밧줄놀이, 씨앗목걸이 만들기 등의 숲놀이 체험과 감자빵, 삼각주먹밥 도시락 만들기, 가죽공예 등으로 구성된 ‘체험 꾸러미’다. 5만 원 상당의 상품이지만 할인가인 2만 6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업단(031-394-9002)에 연락하면 예약 방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홍길동테마파크를 탐험하며 수수께끼를 푸는 ‘야외미션 투어’, ‘놀러와마켓’, 풍선아트, 버블쇼 등 놀거리가 다양하다.

 

군 관계자는 “황룡강 가을꽃축제 기간과 맞물려 열리는 만큼,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591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