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개관 18주년 기념 주간행사 - ‘1t’s my 8irthday’ 성황리에 마무리
  • 기사등록 2023-10-16 13:47: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에서는 지난 10일(화) ~ 13일(금)까지 개관 18주년 기념 주간행사 ‘1t’s my 8irthday’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총 9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총 7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에 따르면, 11일엔 ‘장애인만 참여하는 무료마켓’이 열렸다. 이 행사는 복지카드가 있는 용인시 거주 장애인 대상으로, 행사장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해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무료마켓 물품은 이마트(동백점, 흥덕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12일엔 복지관의 ‘생일파티’를 테마로, 복지관 앞마당에 이용고객 및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 및 간식부스를 운영했다. 


네컷사진 촬영, 테라리움 만들기, 타일냄비받침 만들기, 썬캐쳐 만들기, 달고나 게임, 양성평등사업 생활수리체험 및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체험과 풍성한 간식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당일 복지관을 방문한 장애인과 보호자, 자원봉사자 등 280명에게 무료특식 ‘보쌈’을 제공하여 따뜻한 한 끼를 나눴다.

 

그 외 장애인활동지원사 및 수급자가 함께 퀴즈를 맞추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기흥사·서함’, 장애인 권익옹호교육, 이용고객 나들이 ‘길 따라 맛 따라’, 이용고객 작품 전시회를 통해 풍성함을 더했다.

 

김선구 관장은 “개관기념행사 기간동안 지난 18년 동안 복지관과 함께해주신 이용고객 및 지역주민분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며, “지난 세월동안 많은 분들께서 복지관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지지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59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