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구, 케이팝 인재육성 성과 ‘뮤직파크 페스티벌’ 개최 - 케이팝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그램에 선발된 3팀의 개별공연 및 합동공연 - 인디밴드 초청공연, 체험부스, 먹거리존, 놀이마당 등 청소년․지역주민 어…
  • 기사등록 2023-10-19 09:45: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 광주시 북구(구청장 문인)가 ‘2023년 케이팝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그램의 성과를 주민들께 선보이고자 뮤직파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케이팝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그램은 미래 케이팝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음악과 춤에 재능이 있는 지역 청소년에게 전문 강사의 정기적인 교육과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북구의 청소년 분야 시책으로 이번에 열리는 뮤직파크 페스티벌은 케이팝 인재육성 프로그램 성과발표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 청소년과 지역주민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화청소년문화의집 야외 잔디광장에서 오후 1시 50분부터 5시 40분까지 약 4시간 동안 공연마당성과발표회이벤트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공연마당에는 청소년 동아리 8팀의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지며 성과발표회는 케이팝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그램에 선발된 ▲보컬팀 윈섬▲댄스팀 파워드림 ▲ 밴드팀 17.5 등 3팀의 개별공연과 각화의 꿈’ 주제의 합동공연이 열린다.

 

또한 축제의 흥을 돋우는 인디밴드 초청공연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먹거리존놀이마당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이 있는 청소년들이 주민들 앞에서 당당히 자신의 꿈을 표현하는 자리인 만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 꿈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59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