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바르 레오X신성훈 감독..‘노래방 살인사건’ 트레일러 포스터 공개
  • 기사등록 2024-01-16 16:35:44
기사수정

제공: 라이트 픽처스 [전남인터넷신문]미국 영화감독 레바르 레오(Levar Leo)와 신성훈 감독이 합작으로 제작한 카카오TV 숏츠 드라마 ‘노래방 살인사건’ 트레일러 포스터가 공개 됐다. 


이번 작품에는 김이정이 주연배우로 캐스팅돼 지난 1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김이정은 극중에서 BJ로 활동하는 김소리 역을 맡아 열연했고 연쇄 살인범 역에는 신성훈 감독이 연기했다.  

 

레바르 레오(Levar Leo)는 지난 12일 한국으로 입국해 신성훈 감독과 ‘노래방 살인사건’을 기획하고 함께 호흡을 맞췄다. 출연자는 김이정 외에 노래방 사장 역에는 늦깍이 신인배우 고희정이 맡았고, 김소리의 엄마역은 신인배우 한동남이 함께 출연한다.

 

무엇보다 김이정은 이번 작품을 위해 7kg를 감량했고 슈퍼모델 못지않은 비주얼을 공개한다. 이 작품을 위해 신성훈 감독은 극본 작업과 연출 작업에 이어 살인자 한정민 역을 맡아 연기까지 도전한 것, ‘노래방 살인사건’ 은 해외 영화제 또는 TV시리즈 어워즈에 출품을 목표로 제작한 것도 있지만  카카오TV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성훈 감독과 레바르 레오(Levar Leo)는 4월에 미국 플로리다에서 ‘마이너즈’ 로 한 번 더 호흡을 맞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65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