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투어 그 첫번째’ 아치에너미, 4월 24일 내한공연 - 내한공연’ 아치에너미, 아시아투어 그 첫번째 4월 24일 한국 상륙한다.
  • 기사등록 2024-02-28 15:31:36
기사수정

사진제공- 쇼메이커스프로[전남인터넷신문]스웨덴 출신의 메탈밴드 아치 에너미(Arch Enemy)가 오는 4월 24일 홍대 무신사 개러지홀에서 내한공연을 개최한다.

 

아치 에너미(Arch Enemy)는 2024년을 맞이하여 공식일정으로 그 첫번째 한국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 총 15회 동안 아시아 투어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밴드 아치 에너미는 메탈코어와 익스트림 메탈을 아우르는 멜로딕 데스메탈을 지향하는 밴드이며 1995년 스웨덴에서 결성되었다. 이번 내한 공연의 멤버는 마이클 아모트(Michael Amott. 기타, 보컬), 다니엘 에란드손(Daniel Erlandsson. 드럼), 샬리 디 안젤로(Sharlee D'Angelo. 베이스), 알리사 화이트(Alissa White-Gluz. 보컬), 조이 콘셉시온(Joey Concepcion. 기타) 5인조로 구성하여 공연을 펼친다.

 

또한 아치 에너미는 진보적인 헤비 사운드를 추구하며 스래쉬 메탈과 데스 메탈을 혼용하여 음악적 성향을 표현하는 밴드이다. 또 관객을 압도하는 속도는 물론 기타 리프와 광폭한 그루브 그리고 스크리밍과 그로울링 등 강렬함과 날카로움이 가득 배인 가창은 주다스 프리스트와 아이언 메이든부터  메탈리카와 슬레이어, 카르카스, 테스타멘트, 데스, 오비추어리, 킹 다이아몬드 등 시대와 장르를 대표하는 밴드들의 음악을 연상하는 밴드이다.

 

한편 아치 에너미(Arch Enemy)의 내한 공연은 다양한 창법을 구사하면서 무대 곳곳을 휘젓는 알리사의 빛나는 무대 매너와 마이클의 화려하면서도 정갈한 기타를 앞세운 멤버들의 혼연 일치된 연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크리스토퍼 아모트가 이끄는 밴드 아마게돈 출신의 조이 콘셉시온이 처음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2월 28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68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