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해경, 사회진출 준비 청년인턴 6명 모집 - 해양경찰에 관심 있는 청년인턴 채용으로 다양한 업무 경험 기회 제공 -
  • 기사등록 2024-03-04 14:19: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해양경찰서(서장 고민관)는 “사회 진출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의 다양한 직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년인턴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3월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19세부터 34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청년인턴에 지원할 수 있고, 채용 분야는 행정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으로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서해지방해양경찰청 관내 총 38명의 청년인턴을 채용하며, 이중 여수해경서에서는 6명의 유능한 청년들을 선발하고 다양한 전문 분야에 배치해 실무경험을 쌓는다.


채용된 청년인턴들은 지원한 소속기관에서 6개월간 근무하게 되며, 주 5일 40시간 근무로 향후 공무원으로 채용될 경우 유사 경력으로 반영되는 등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상세한 채용공고는 서해지방해양경찰청(www.kcg.go.kr/seohaecgh/main.do) 및 여수해양경찰서 홈페이지(www.kcg.go.kr/yeosucgs/main.do)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양경찰청 청년 인턴 규모는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18명을 모집하며, 다양한 지역의 청년들에게 공공 부분의 실무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69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