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 하늘에 학생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을 달다. - 나주교육지원청, 나주교육가족의 새학년 새로운 출발 축하
  • 기사등록 2024-03-04 19:57: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2024학년도 첫날인 3월 4일 나주교육가족들 모두에게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나주 미래 인재들의 새학년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했다.

나주교육지원청사에 걸어놓은 현수막(이하사진/나주교육지원청 제공)

이는 관내 유‧초‧중‧고(특) 64개교에 “우리 모두가 선생님입니다.”는 문구를 담은 현수막을 제작해 게시하고,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나주교육 혁신을 위한 자치와 협치를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나주교육은 2024학년도를 나주교육의 대전환 원년으로 나주교육지원청의 중장기 계획 수립하고 「나주교육 AtoZ 10년을 그리다!」는 비전을 설정했다. 


돌봄에서 취업까지 교육이 책임지는 선순환 플랫폼을 통해 나주의 인재가 정주하는 교육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지향점을 두고, 나주교육가족 모두의 참여와 협력을 통한 학생들의 성장을 응원하고자 메시지를 전했다.

금천중학교 최광표 교장은“설렘과 걱정이 교차하는 새학년도 첫날, 교육청의 응원 메시지로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새출발의 의지를 다질 수 있었다.”며 “도교육청과 나주교육지원청 그리고 학교 현장이 서로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나주교육지원청 변정빈 교육장은 “나주 미래 인재들의 입학과 새학년 새출발을 축하하며 나주교육을 통해 지역에서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나주에서 자라고 성장하며 정주할 수 있는 선순환이 학교 현장에서 시작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69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