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검정고시 시험날, 전라남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목포씨엘비베이커리의 따뜻한 합격 응원
  • 기사등록 2024-04-08 15:16: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원장 양미란)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6일 2024년 제1회 초·중·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에 응시하는 청소년의 검정고시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22개 시·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연합 홍보를 진행했다.

 

22개 시·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센터 소속 청소년들에게 간식과 점심을 지원하고 응원했으며, 전라남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직업역량강화 프로그램 및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홍보했다.

 

아울러 목포 씨엘비베이커리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을 격려하고자 250개의 간식용 빵을 전달하였고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합격을 응원했다.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양미란 원장은 “학교 밖 청소년을 응원하는 씨엘비베이커리의 따뜻한 나눔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좋겠다.”며 “모든 학교 밖 청소년이 그동안 준비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검정고시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교육지원뿐만 아닌 자립지원, 건강증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직업역량강화 프로그램·자립취업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1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