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문수 더불어민주당 순천(갑) 국회의원 당선자 인사말
  • 기사등록 2024-04-11 09:04:14
기사수정

존경하고 사랑하는 순천 시민 여러분!


김문수입니다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순천시 국회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제게 큰 영광임과 동시에 책임감을 느끼게 합니다.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불출마하시고 김문수를 지지해주셨던 소병철 의원님과 민주당 경선에 함께 하셨던 손훈모 후보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또한본선에 함께 출마하셔서 순천 발전을 위해 노력하셨던 다른 후보자 분들께도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저희 모두가 순천시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정말 어려운 과정을 겪으며 이 자리에 섰습니다그런 만큼 국회의원 임기 동안 늘 어려웠던 그 순간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보다 낮은 자세로 순천 시민의 목소리를 소중히 귀담아 마음에 새기고의정활동에 한 땀 한 땀 반영해 나가도록 저의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다양한 순천 시민의 목소리를 함께 힘을 모아 앞으로 나가며순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데 헌신하겠습니다.


김문수가 이 자리에 선 것은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을 지금 당장 끝내라는 국민의 뜻이 담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김문수는 22대 국회 최일선에서 민생파탄검찰독재부정부패굴욕외교극한무능극우이념평화파괴로 대표되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특히 수도권 집중화로 지방소멸과 지역쇠퇴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22대 국회에서 순천대 의대와 병원 유치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습니다그리고 수도권 대도시에 대응하는 인구 100만 남해안남중권 통합생활권을 조성하겠습니다이를 위해 김문수가 앞장서 순천-여수-광양의 상생과 협력에 앞장서서 특례시의 기반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순천 시민 여러분!


순천의 정치가 파멸과 공멸로 치달았습니다정치꾼은 다음 선거를 생각하고정치인은 다음 세대를 생각한다고 합니다김문수는 순천의 정치꾼이 아니라 정치인이 되겠습니다순천의 정치를 상생과 협력의 정치로 바꾸겠습니다서로를 헐뜯는 정치가 아니라 서로를 건전하게 비판하고토론하며 대안을 제시하는 순천의 정치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순천 시민 여러분!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 인사드립니다항상 시민 여러분의 곁에 있음을 약속드리며함께 더 나은 대한민국더 나은 순천을 만들어나가는 여정에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보답하겠습니다우리 대한민국을 위해순천을 위해시민을 위해 더욱 힘차게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4월 11

순천광양구례곡성(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당선자 김문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2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