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자골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 최고급 고흥한우 숯불구이 신규 매장 운영 - 4월 18일, 분청문화박물관 공원 내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분청마루점 … - 4월 말까지 전 품목 20% 할인 판매, 사은품 사골곰탕 1팩 제공
  • 기사등록 2024-04-15 13:20: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유자골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이 오는 18일 고흥한우직판장, 동강한우프라자에 이어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공원 내에 세 번째 숯불구이 매장인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전문매장 분청마루점’을 운영한다.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세 번째 유자골고흥한우 매장의 오픈으로 인해 고흥군과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급 고흥한우 숯불구이를 선보여 유자골 고흥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특히,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분청마루점 개업 행사로 4월 말까지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판매와 사은품으로 방문 고객에게 사골곰탕 1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분청마루점은 제3회 유자축제에서 운영한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식당이 고흥군민, 관광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어 관내에서도 숯불구이점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에 힘입어 운영하게 됐다.


군은 이번 개업을 발판으로 추후 관내 한우 취급 식당들을 유자골 고흥한우 전문 숯불구이점으로 유도해 나가 방문객에게 유자골 고흥한우의 진정한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전문매장 분청마루점 오픈을 통해 고흥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관내뿐만 아니라 관외 진출을 통해서 ‘유자골 고흥한우’가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궁극적으로는 고부가 가치 한우산업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2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