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과역면, 행복한 어버이날 맞이 효(孝)드림 꾸러미 전달 - 외로움 없는 따뜻한 과역, 사랑과 공경의 마음 전하다
  • 기사등록 2024-05-10 14:56: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과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유석, 민간위원장 송정태)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70가구에 카네이션 등 ‘효(孝)드림 꾸러미’를 전달했다.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나눠드릴 ‘효(孝)드림 꾸러미’(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어버이날 효(孝)드림 지원사업’은 올해 과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과역면민이 십시일반으로 기부한 ‘좀도리 모금액’을 재원으로 추진됐다.


협의체는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과 공경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 꽃바구니, 건강음료 등 효(孝)드림 꾸러미를 전달해 훈훈한 정을 나눴다.


송정태 민간위원장은 “모든 사람이 어버이날 함께 보낼 가족이 있는 것은 아니다”며 “가족과 함께 할 수 없는 외롭게 사시는 이웃을 위해 과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 나눔과 보살핌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유석 과역면장(중앙)이  ‘효(孝)드림 꾸러미’를 전달해 드리고 있다

협의체 공공위원장인 정유석 과역면장은 “이번 어버이날 효(孝)드림 사업을 통해 우리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외로움과 고립감을 덜 느낄 수 있는 날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48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